신세계조선호텔, 설맞이 호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세계조선호텔, 설맞이 호캉스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9.01.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설연휴 `버블리 홀리데이` 패키지 고객을 위해 버블리 와인살롱 라운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은 내수 고객이 집중되는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설맞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버블리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2월 3일부터 5일까지 선보인다.

2019년 황금 돼지띠의 해를 기념해 행운과 부를 상징하는 골드 빛 풍선들로 장식한 버블리 와인 살롱 라운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다채로운 디저트와 와인부터 귀로도 즐거움을 느끼며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제공한다.
타로 마스터가 신년 운세를 짚어주고 켈리그라피 아티스트가 나를 위한 행운의 한마디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1월 21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 기해년 복을 기원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多 돼지’ 객실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및 연휴 이후 힐링 할 수 있는 2가지 타입 객실 상품으로 구성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는 ‘설날엔 多 돼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시즌 패키지 대비 최대 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할인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티커 아트 ‘HOBBY BOX 콜라주 엽서’를 제공한다.
설 연휴 이후인 2월 6일부터 2월 17일까지 선보이는 ‘힐링 多 돼지’ 프로모션은 명절증후군 탈출을 위해 40만원 상당의 스위스퍼펙션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120분 전신 케어 프로그램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 준다. 이그제큐티브 및 코너 스위트 2개 객실 타입으로 선보인다.
조선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객실 예약 전화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객실 방향 및 기간에 따라 18만~8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힐링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기간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19층에 위치한 더 이터리 레스토랑의 5만원 식음이용권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기간은 28일부터 2월 6일까지며 가격은 1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