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연인에게 달콤한 하루를…'화이트데이 이벤트' 다채
상태바
글래드 호텔, 연인에게 달콤한 하루를…'화이트데이 이벤트' 다채
  • 한 윤철
  • 승인 2019.03.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종 글래드 제주의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 / 글래드 호텔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달달한 화이트 데이'를 계획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를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10만8000원부터(10% 세금 별도)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 스위트룸에서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 스위트룸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와 조각 케이크, 아서원에서 즐기는 커플 세트, 정글북 by 앨리스 바의 시그니츠 칵테일 2잔, 쥴라이 스파의 커플 전신 트리트먼트 등 호텔 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로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객실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선택하는 스위트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2인 기준 15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마포 레스토랑 그리츠M의 와인 패키지. / 글래드 호텔 제공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화이트 데이 기프트로 기획된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주산 펜리 에스테이트, 톨머 카베르네 소비뇽과 함께 리본 장미로 데코레이션돼 더욱 로맨틱한 와인 패키지를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당일 ‘그리츠M’을 방문한 고객 중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식사 인증샷과 함께 관련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현장에서 스페셜 디저트 케이크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초콜릿과 와인이 포함된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화이트 데이 이벤트로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