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로모션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로모션
  • 한 윤철
  • 승인 2019.03.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세계면세점이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시 스위스 최고급 향료로 만든 블루밍 무드 툼퍼퓸을 증정하는 등 니치 향수 브랜드 프로모션에 나섰다. / 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각종 향수 브랜드 할인과 한정판 미니어처 향수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향수 시장은 5870억원 규모로 10년 새 2배 가까이 확대되는 등 니치 향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향수 카테고리의 지난해 매출 또한 전년 대비 34% 성장했다. 딥티크, 바이레도 등 니치 향수 브랜드를 지속 유치하며 향수 카테고리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은 3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명동·강남 등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밍 무드(Blooming Mood) 룸퍼퓸 50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블루밍 무드 룸퍼퓸은 신세계면세점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미니어처 향수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스위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해 달달한 꽃 향기와 은은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마치 방 안에 봄꽃이 만개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강남점에서는 4월 30일까지 프레데릭 말, 딥티크, 펜할리곤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세르쥬 루텐, 크리드, 르 라보, 바이레도 등을 150달러, 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3만원을 즉시 할인 해준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을 입점시키고, 강남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향수 브랜드의 시향 및 조향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향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