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발·화장품…신라스테이, 봄 선물 패키지 2종 출시
상태바
꽃다발·화장품…신라스테이, 봄 선물 패키지 2종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3.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라스테이가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 / 호텔신라 제공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봄 꽃 개화기를 맞아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선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 =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취향 따라 봄 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교환권을 담았다. 교환권으로는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르면 된다.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꾸까 플라워 교환권 1매(2만원 상당) △신라스테이 한정판 미니 베어(1개)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3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패키지 이용 시, 리워즈 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서둘러 봄' 패키지 =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가 갖춰진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휴식하며 봄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코스메틱과 달콤한 '고디바(GODIVA)'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서둘러 봄' 패키지도 출시했다.

선물 구성은 신라스테이 호텔별 다소 상이하다.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대문에서는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동탄과 천안에서는 얼굴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는 △톤업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 (1개) △아로마티가 라벤더 바디오일(1개, 광화문, 서대문)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EX (1개, 동탄, 천안)로 구성됐다. 기간은 4월 7일까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