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들의 럭셔리 봄캉스…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절친들의 럭셔리 봄캉스…서울신라호텔,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3.2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번 레이디스’ ‘어번 프렌즈’ 2종 4월 25일까지 선보여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봄 풍경. / 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여유로운 ‘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와 ‘어번 프렌즈(Urban Friends)’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혜택이 포함됐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봄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에는 40여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더 파크뷰’에서 즐기는 맛있는 아침 식사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는 모두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서울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야외 온수풀로 운영되는 ‘어번 아일랜드’를 올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봄캉스’는 봄꽃 개화 시기와 맞물려 있다. 서울의 벚꽃 개화 시기가 4월 초로 예상돼 ‘어번 아일랜드’에서 따뜻한 수영을 즐기며 남산에 만발한 벚꽃과 다채로운 봄 꽃을 감상할 수 있다. 휴가철 인파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가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어번 레이디스’ &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오는 4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제공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파크뷰 조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3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