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물 가정에서 맛본다…필네이처 '매직 팥 스틱'
상태바
팥물 가정에서 맛본다…필네이처 '매직 팥 스틱'
  • 김상록
  • 승인 2020.02.2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가정에서 간편하게 팥물 혹은 팥차를 만들 수 있는 ‘매직 팥 스틱’ 기획전을 펼친다.  5개 구매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사은품 1개도 받을 수 있다.

최근 SNS상에서 팥물과 팥차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직접 만들기는 쉽지 않다. 필네이처는 손쉽게 팥물 혹은 팥차를 만들 수 있는 ‘매직 팥 스틱’을 출시했다. 고운 팥가루로 이루어져 있어 미온수에 우려먹는 것이 좋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는 덩굴팥. 덩굴팥은 팥 중에서도 품질이 가장 좋은 팥으로 알려져 있다. 덩굴팥을 최적의 온도에서 원물을 수차례 우려낸 뒤 안전을 위해 0.0001미크론 필터로 오염물질을 여과한다. 마지막으로 원액을 미세분사와 함께 급속 건조시켜 분말로 가공한다.

분말화 과정에서 쓰이는 옥수수 부형제가 단 1%만 첨가되며, 이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덩굴팥이 20배 고농축된 제품인 만큼 덩굴팥 함량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가 담긴 ‘매직 팥 스틱’은 고운 팥가루가 스틱에 소분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팥물이나 팥차로 만들 수 있다. 맛있고 영양 많은 ‘매직 팥 스틱’으로 겨울철과 환절기 건강관리에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