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스토리', 강아지샴푸 400ml 리뉴얼 재출시
상태바
'강아지스토리', 강아지샴푸 400ml 리뉴얼 재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2.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스토리'는 강아지와 고양이 전견용 애견샴푸를 오는 23일 재출시 한다고 21일 밝혔다.

강아지 고양이 보호자분들의 가성비 높은 애견샴푸 출시 요청으로 기존 300ml에서 400ml로 용량은 증가시키고 가격은 기존 그대로 유지해 가격거품을 빼 어려운 현재상황에 고객들과 함께하기로 했다.

강아지스토리 관계자는 "이번에 용량증가와 함께 재출시되는 강아지스토리 애견샴푸는 우수성이 검증됐고 강아지 피모건강을 한층 더 높혀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피부의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린스가 필요없는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 반려견 피부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겨울철로 접어드는 지금시기에 바깥출입이 많지 않아 비듬과 각질이 생겨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기에 반려견 피부에 각별히 신경을 쓰야만 한다. 

또한 강아지 피부병은 알레르기성 피부염, 모낭충 등 강아지 피부병의 종류는 다양하다.

강아지 피부병은 일상생활에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샴푸와 브러싱을 할 때 이물질이나 외부 기생충을 제거한다면 사전에 피부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목욕과 주위청결과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야만 한다.

강아지스토리는 함유된 성분 등이 오랜 시간 강아지의 털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9가지 유해성분 무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강아지 고양이 건강을 우선시 생각했다. 함유된 성분 대부분이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 그린등급을 받았기에 견주분 견묘불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진행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