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방송신청 LG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티비 당일현금 사은품지원 아정당통신
상태바
유선방송신청 LG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티비 당일현금 사은품지원 아정당통신
  • 허남수
  • 승인 2020.12.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인터넷 가입은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등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만이 유일한 경로였다. 최근에는 비대면 사회적 거리 두기의 영향으로 비접촉식 가입이 가능하다. 인터넷 신규 가입문의가 지난해 대비 30%가량 증가하며 실제로 백메가 인터넷 가입자 수가 2000만 명이 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각광받고 있는 산업은 '인터넷 비교사이트'다.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란, SK브로드밴드, LG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등 각 통신사의 월 통신요금 부과액 인터넷 신규가입 시 소비자들에게 지급되는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의 비교가 가능한 사이트를 말한다. 또 1인 가구의 증가도 추가 원인으로 꼽혔다. 

유선방송신청, 인터넷 설치 관련 검색어에는 자취방 인터넷 등 뜨는가 하면 원룸 인터넷 설치 등 검색어 순위에 오른 것도 확인이 됐다. '아정당' 관계자는 "실제 상담문의와 홈페이지 방문자의 수가 늘었다"라고 말하며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점과 당일현금 사은품 등 타이틀을 자리 잡고 있어 그런 거 같다"고 덧붙였다. 

아정당은 유선방송신청 중 현재 많은 인터넷 설치율 대비 0건의 사고수를 기록하고 있는 사이트로 당일현금 사은품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지인 추천 프로모션 등 매일 입금 명단 업로드를 통해 고객들과의 신뢰를 통해 사용자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당일현금 사은품 지급 안정성을 학보하고 있으며 통신사 3사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KT올레 등) 한 곳에서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경품고시제에 따라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와 인터넷TV결합상품 가입할 경우와 통신사별로 현금지원 사은품이 상이하니 꼭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아정당통신'을 검색하면 LG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백메가 등 인터넷개통현금지급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