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제이, 고양이분양 확장으로 반려묘 고객문의 이어져
상태바
펫제이, 고양이분양 확장으로 반려묘 고객문의 이어져
  • 민강인
  • 승인 2020.12.2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며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 분양 전문샵을 찾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다. 하지만 강아지에 비해 고양이분양샵을 찾기가 쉽지 않다. 

국내 반려동물분양 전문샵으로 꼽히는 ‘펫제이’가 최근 고양이 분양을 확장한다고 발표하며, 이를 기념해 고양이분양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제이 관계자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랙돌을 비롯해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브리티쉬 등 다양한 묘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포, 인천, 일산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펫제이에서는 고양이 전문 펫플래너를 육성하여 고객 1대1 맞춤 안내를 시행하고 있다. 건강검진을 통한 건강한 고양이들만을 분양한다. 

이 관계자는 "펫제이는 1~3층 500평 대규모의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분양샵으로 12년째 선택해주시는 고객들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게 올바른 반려문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고객에게는 오랜 기간을 함께 살아갈 반려동물을 책임감 있게 분양 받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 또한 본인 니즈와 생활패턴에 알맞은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분양업체를 통해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