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와인전문점 창업 남다른 노하우로 시대 변화 대처하는 '레드문'
상태바
수제맥주, 와인전문점 창업 남다른 노하우로 시대 변화 대처하는 '레드문'
  • 허남수
  • 승인 2021.01.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화두도 '바이러스 극복' 완벽한 콜라보가 만든 안정적 창업 아이템 '레드문'

2021년은 지난해에 이어 여전히 '바이러스 사태'가 현재진행형으로써, 시시각각 많은 변화와 변수를 주면서 외식 및 주점 창업 업계도 얼어붙게 만들고 있다. 

태생부터 남다른 노하우를 통해 탄생된 수제맥주&와인전문점 '레드문'은 이런 변화의 시기 완벽한 콜라보가 만든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다. 수제맥주와 와인은 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주종으로써, 높은 매출 창출이 가능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분류된다. 

해당 브랜드는 단순하게 수제맥주와 와인을 결합한 것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변화의 성공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수제맥주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으며 두 주종에서 비롯된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하고 있다.  

시대가 변하면서 주종 선택도 각양각색으로 벌어지는 상황에서 성장하고 있는 수제맥주&와인 시장을 선점했다는 것 자체가 브랜드의 안목과 오랜 경험을 통해 터득한 성공 노하우를 증명한다.

또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한 원팩 시스템, 운영 편의성은 물론 인건비 절감 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를 절감시켰다.

레드문 관계자는 "시대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레드문'의 운영 노하우는 요즘 같은 시대 제대로 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인정"라며 "바이러스 사태 속에서도 남다른 콜라보 아이템의 장점과 특유의 분위기, 세련된 맛으로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당분간 '레드문'의 남다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특유의 대처 능력은 꾸준하게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