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 할인전 실시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 할인전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1.01.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가구단지와 오포가구단지 인근의 모던 감성 가구매장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가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혜택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할인혜택 제품은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모두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 소파, 이지클린 쇼파, 이태리통가죽 소파 공동구매 할인과 한정 할인판매 등 기획전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전시상품들의 경우 파격할인을 적용해 부담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했다”며 할인혜택을 적용받아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이지클린 쇼파, 이태리 통가죽쇼파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뛰어나다. 원단의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아쿠아 클린 소파, 이지클린 쇼파, 천 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내구성까지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샤무드 소파도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주거공간에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용인가구단지 창고형 가구매장 오끌리오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들의 우수함과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각종 방송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곳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아쿠아클린 소파 및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 쇼파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