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아쿠아클린소파 · 패브릭 쇼파 특가 판매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 아쿠아클린소파 · 패브릭 쇼파 특가 판매
  • 박주범
  • 승인 2021.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소파 및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일산점’이 입주 및 신혼혼수 소파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입주소파에 대해서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일산 자이 2차, 김포 캐슬앤 파밀리에,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등 지역 입주민을 위해 할인 행사를 지원한다.

베니시모는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社에서 생산한 아쿠아클린원단을 이용한 쇼파를 판매 중이다.

베니시모 일산점의 아쿠아클린쇼파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FREE PFC 인증이라는 친인체 인증을 통과했다. 이는 기능성 패브릭 쇼파에 꼭 들어가야 하지만 다량 함유될 경우 인체에 영향을 끼치는 징크치온을 기준치 미만 함유를 증명한 것이다. 

패브릭쇼파의 최대 단점으로 꼽혔었던 내구성에서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를 비롯하여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를 20만 사이클을 버텨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았다.

최근 일산가구단지 박람회 이벤트를 맞이해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제품의 라인업을 따로 출시했다. 또한 특가세일과 함께 기간 한정 이벤트제품과 신품급 데모제품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편집숍 ‘더슬립’과 협업하여 묶음 구매시 적용되는 특별할인도 진행한다.

베르시모 관계자는 “외관적으로는 거의 티가 나지 않는 기능성 패브릭의 정품 유무를 체크하기 위해서는 생산국가 인증서를 확인하여야 한다”며 “구매 시 정품 인증서 발부 야부를 살펴야 한다. 도한 정품 QR코드를 확인하면 쉽게 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품에 속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니시모는 매장을 1일 1회 소독 및 2회 환기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