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레, 홈케어를 위한 '워터 스케일링 샴푸' 리뉴얼 출시
상태바
르까레, 홈케어를 위한 '워터 스케일링 샴푸' 리뉴얼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홈케어로 완판을 기록한 르까레의 '워터 스케일링 샴푸'가 리뉴얼 돼 공식 출시된다. 지난 얼리버드 이벤트 당시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제품임을 입증했다.

이번 출시된 리뉴얼 제품은 패키지부터 눈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관리와 딥 클렌징에 초점을 맞췄다. 무조건 딥 클렌징만 하는 것이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르까레의 "워터 스케일링 샴푸'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소금 성분과 AHA로 자극을 최소화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발 보호 특허 성분이 들어있어 평상시 따로 시간을 내어 관리를 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일명 '그린 캐비어', '바다의 보석'으로 불리는 바다 포도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마르지 않는 워터코팅을 선사한다. 특히 두피 열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해조류가 함유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터 스케일링 샴푸'는 달콤한 풍선껌을 부는 어린아이를 연상시키는 버블 터치향으로 사랑스럽고 유쾌한 특별함을 선사한다.

르까레 관계자는 "두피부터 모발까지 전문적으로 케어를 받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많다"며 "워터 스케일링 샴푸는 누구나 쉽게 데일리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