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필터 브랜드 아이수, 모델 이윤지모녀 모델 발탁 후 매출 증가
상태바
샤워기필터 브랜드 아이수, 모델 이윤지모녀 모델 발탁 후 매출 증가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기 필터 브랜드 아이수가 이윤지 & 라니 모녀의 전속 모델 발탁 후 300%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이수는 최근 이윤지 & 라니 모녀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주부들 사이에서 이윤지샤워기, 라니샤워기등으로 불리며, 런칭 1년 6개월만에 200만개 이상을 판매한 샤워기 필터 브랜드다. 또한 세계 아토피 협회에 인증을 받은 회사다. 

아이수샤워기의 샤워기필터는 미국위생협회 인증을 받았으며, 머리카락 굵기의 1/60 크기까지 걸러주는 초미세 흡착 세디먼트 필터로 녹물, 미세플라스틱, 잔류염소제거 등 불순물 제거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샤워기헤드는 1차로 걸러진 수돗물을 두가지 기능의 혼합볼로 특수제작된 항균필터로 한 번 더 걸러내어 혹시 모를 잔여염소를 추가로 제거, 항균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수는 KC 위생안전인증을 완료한 주방용필터를 판매중이며 3단 절수 기능과 보습기능 까지 갖춘 비타민 샤워기, '라니샤워기'로 유명한 초 미니 여행용 샤워필터인 포켓샤워기 등 깨끗한 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연구 개발해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주식회사나우앤뉴의 구종현 대표는 대표 모녀 "이윤지 & 라니 정직하고 깨끗함을 추구하는 아이수와 잘 맞아 시너지가 나온것 같아 기쁘다"고 전하면서 "정수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내에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