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 가열 방식으로 만들어진 '프랑스 제벤 전기그릴' 출시
상태바
간접 가열 방식으로 만들어진 '프랑스 제벤 전기그릴'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 발생이 적고 식재료 간접 가열 방식으로 구성돼 기름이 잘 튀지 않고 냄새 발생이 적은 프랑스 제벤 전기그릴이 새롭게 출시된다. 

제벤 전기그릴은 본체 상부에 적외선 열선이 장착돼 대류열과 복사열로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V자형 직사각 불판을 상부 적외선 열선이 달군다. 불판이 넓어서 고기 굽기가 편하고, 불판을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기름이 쉽게 빠질 수 있도록 기름통이 하부에 설치돼 있다.

중간 방열판, 내부 반사판 2중 구조며, 내부 조리공간과 그릴의 소재는 스테인레스 스틸이다. 특히 과열차단장치, 과열방지장치, 자동시간 맞춤장치의 3중 안전장치가 장착돼 있다.

온도조절 필요 없이 타이머로만 작동시키는 간편 조리구조와 얇은 두께로 주방이나 식탁 등 어느 곳이나 두고 사용할 수 있다. 본체는 편평한 돌출형 열판으로 설계돼 기존 열선형보다 열을 빠르고 균일하게 전달해 음식의 맛을 한층 살린다.

그릴팬에는 구이요리 시 그릴 자국을 낼 수 있는 빗살무늬가 있어 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팬 양 옆의 손잡이는 고내열 재질로, 요리 후 팬만 별도로 분리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보온모드, 저화력, 중화력, 고화력 요리모드 등 화력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