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진정·보습 라인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 진정·보습 라인 1+1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정보〮습 케어 라인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정·보습 케어 라인은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을 완화해주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수딩젤과 베이비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큐어베이비의 수딩로션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가 함유돼 있어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기존 수분젤과 달리 보습에 중점을 둔 젤로션 제형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적다.

아기로션은 피토핑고신을 비롯하여 5가지 세라마이드 복합체를 함유했다. 세라마이드 복합체는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줘,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까지 촘촘한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전연령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제품에 농업진흥청에서 특허를 받은 성분인 '스콜로펜드라신-1'이 함유돼 있어 아기아토피, 아기땀띠 등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큐어베이비는 진정보〮습 케어 라인 1+1 이벤트 외에도 '소외계층 어린이 기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외계층 어린이 기부 캠페인' 이벤트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민감성 피부로 고통받는 환우들에게 기부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 오전 1시 59분까지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