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발랄 세자빈 오예주, 풋풋한 매력에 프로젝트엠 첫 뮤즈로!
상태바
'슈룹' 발랄 세자빈 오예주, 풋풋한 매력에 프로젝트엠 첫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3.04.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슈룹'의 세자빈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배우 오예주가 광고업계의 뜨거운 러브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은 2023년 여성 라인의 첫 뮤즈로 신예 배우 오예주를 전격 발탁하고 함께한 SS캠페인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오예주는 패션광고 첫 촬영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의 트러커 자켓과 루즈한 와이드 슬랙스로 내추럴하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해 자신의 풋풋한 매력을 100% 발휘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른 화보에서는 트렌디한 크롭 자켓과 숏팬츠 셋업으로 시크한 미니멀 룩을, 소프트 파스텔톤의 컬러 니트를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링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캐주얼룩을 완벽 선보였다.

프로젝트엠은 “배우 오예주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PROJECT W(프로젝트엠 우먼 라인)과 잘 부합해 2023년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오예주와 함께 섬세하게 담아낸 미니멀 무드로 여성 캐주얼 라인을 강화해 주 고객층인 2535세대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로젝트엠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하는 우먼 캠페인을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3 봄·여름 여성 신상품 구매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프로젝트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