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피부친화적 오일 함유한 ‘아토덤 투인원 오일’ 출시
상태바
바이오더마, 피부친화적 오일 함유한 ‘아토덤 투인원 오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더마가 보습제 신제품으로 ‘아토덤 투인원 오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거친 피부결 정돈을 통해 오메가 6, 9과 세라마이드 성분 영양을 효과적으로 선사해 결 정돈과 영양 보습을 동시에 완성시켜주는 오일이다.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한 텍스처로 빠른 흡수와 깊은 보습감을 남겨 매끄럽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보습과 동시에 영양을 전달하는 아토덤 라인의 최초 오일이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아토덤 울트라 크림과 같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호호바씨오일, 메도우씨폼오일, 퐁감씨오일)이 함유돼 자극 걱정 없이 24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임산부 유해 성분 프리로 예비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덤 투인원 오일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 각질 제거가 아닌, 피부에 원활한 영양 성분 흡수를 돕는 더블 액션 솔루션 기술이다. 더블 액션 솔루션은 결 정돈과 영양보습을 한 번에 선사하기 위한 기술로, 2 단계로 나뉜다.

처음 단계는 저자극 AHA 성분 으로 턴오버주기를 활성화시켜 거친 피부결 개선(얼굴 50%, 바디 31% 개선) 과 단 2시간 만에 41%의 보습력을 증가 시켜준다. 오메가 6,9 &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지질층을 강화시켜 깊은 영양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두 번째 단계다.

바이오더마는 보습이 필요한 시기인 10월부터 ‘일상을 바꾸는 모두의 보습’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보습에 강한 아토덤 라인의 NEW 투인원 오일과 울트라 크림의 본격 홍보에 나선다.

아토덤 투인원 오일은 이달 20일부터 올리브영 선런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공식몰과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종합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바이오더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