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앱크, 서울 서촌서 진행한 ‘더 러브’ 23 FW 프레젠테이션  성료 
상태바
아카이브 앱크, 서울 서촌서 진행한 ‘더 러브’ 23 FW 프레젠테이션  성료 
  • 이수빈
  • 승인 2023.10.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지난 13일 23 가을·겨울 시즌 프레젠테이션 ‘더 러브(The Luv.)’를 서울 서촌 파라에서 진행했다.

지난 시즌 아카이브 앱크는 길었던 팬데믹 시기가 지나고 함께 모여 누리는 해방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슬로건 ‘모이라(Mo é la)’를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 가을 시즌 아카이브 앱크는 함께하는 즐거움에서 더 나아가 사랑과 관심의 교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강력한 힘을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더 러브'를 23 FW 테마로 이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다.

아카이브 앱크는 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측면과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조화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담은 오브제, 설치물, 브랜드의 캠페인 철학이 담긴 러브 컬렉션과 신제품들을 장소 곳곳에 배치, 메인 테마인 ‘사랑’을 시각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빵과 버터를 나누는 퍼포먼스를 통해 사랑을 주제화하거나, 자연에서 피워낸 사랑을 뜻하는 식물을 이용한 설치물을 배치했다. 투명한 아크릴 소재 오브제 안에 하트 모양인 ‘러브잇 백(Luv it bag)’을 넣어 위트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시하기도 했다. 

아카이브 앱크 신제품과 ‘더 러브’ 컬렉션은 아카이브 앱크 공식 홈페이지 및 코오롱몰, 아카이브 앱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아카이브 앱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