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제르, 북유럽산 유기농 오트 음료 ‘아이토’ 2종 국내 출시
상태바
파제르, 북유럽산 유기농 오트 음료 ‘아이토’ 2종 국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식품 기업 파제르(Fazer)가 귀리(오트) 음료 ‘아이토(AITO)’ 2종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토는 북유럽산 고급 유기농 오트로 만들어진 100% 식물성 음료로 유럽연합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유기농 인증 시스템인 유로리프(Euro-Leaf)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토 제품은 기본 오트 맛인 ‘아이토 유기농 오트 드링크 오리지널(1L)’과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아이토 유기농 오트 드링크 바리스타(1L)’ 2종이다.

아이토 유기농 오트 드링크 오리지널(1L)은 글루텐, 락토 등 유당불내증을 유발하는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우유 섭취에 불편함이 있는 소바자들도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시리얼, 스무디, 그래놀라 등을 곁들여 먹으면 오트 본연의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아이토는 유럽연합 비건 인증을 받은 음료로 우유를 섭취하지 않는 일부 비건 소비자들도 여러 음식들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아이토 유기농 오트 드링크 바리스타(1L)는 고소한 오트밀 맛으로 커피와 궁합이 잘 맞는다. 기호에 맞게 캡슐 커피나 에스프레소와 조합하면 한층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5無 첨가 음료인 아이토는 설탕, 색소, 향료 등이 들어 있지 않아 커피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아이토 신제품은 마켓컬리와 신세계백화점 및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파제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