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 도서 베스트셀러 공개…10권 중 4권이 자기계발서
상태바
쿠팡, 3월 도서 베스트셀러 공개…10권 중 4권이 자기계발서
  • 김상록
  • 승인 2024.03.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최근 한 달 간의 고객들의 도서 구매 패턴을 분석해 반응이 베스트셀러 10권을 31일 공개했다.

분석에 따르면 쿠팡 고객들은 자기계발서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이노의 가르침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퓨처 셀프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등 도서 베스트셀러 10권 중 4권이 자기계발서다.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는 지난 9월 발행된 후 5개월 연속 쿠팡 도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비인기 분야인 철학 도서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두들북 2종 세트 아기상어 + 핑크퐁 ▲아홉 살에 시작하는 똑똑한 초등신문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3:엉뚱 도전 속에 숨은 과학 상식(3권) ▲초등 필수 백과 : 초등학생이라면 이것만은 꼭! 등이 유아동 분야에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은 ‘이달의 출판사’ 코너에서 출판사의 출간 방향과 인기도서를 소개한다. 신간을 보고 싶은 고객은 ‘화제의 신간’ 코너를 확인하면 된다. 와우회원은 한 권만 구매해도 배송비 없이 로켓배송이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고객들이 각자 필요와 취향에 맞는 도서를 빠르게 찾고 배송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