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클루니, 마릴린먼로 밀랍인형 구경하고, 귀여운 피규어까지!
상태바
조지클루니, 마릴린먼로 밀랍인형 구경하고, 귀여운 피규어까지!
  • 백진
  • 승인 2016.07.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과 함께 월드스타전(展) 개최
플레이모빌 특별 패키지 티켓 구매시 한정판 피규어 증정·파리행 항공권 증정 사진 응모 이벤트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이 개관 1주년을 맞아 7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함께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 월드스타전(展)’을 개최한다.

t_0725700 사진=그레뱅 뮤지엄 제공

 

그레뱅 뮤지엄이 밀랍인형과 피규어의 특별한 만남을 기획한 배경은 어린이와 키덜트족을 겨냥해 휴가철 가족단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특별 전시를 위해 국내 유명한 플레이모빌 신진 작가 5인이 참여해 엘비스 프레슬리, 오드리 헵번 등 당대 최고의 가수와 배우부터 어린 왕자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 프랑스 동화, 월리를 찾아서, 인기 드라마와 할리우드 유명 영화까지 다양한 디오라마 작품을 제작했다. 키덜트들은 통해 관람을 하면서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고, 아이들은 상상과 현실이 어우러진 독특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t_0725g10778 사진=그레뱅 뮤지엄 제공


이번 특별전시 티켓은 플레이모빌 피규어까지 얻을 수 있는 한정 패키지로, 기존 입장권 정가에 천원만 더 추가하면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를 함께 제공한다. (대인 19,000원, 소인/대학생/경로 16,000원)


한편 이번 전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레뱅 뮤지엄 플레이모빌과 찍은 재미있는 사진을 공모하는 ‘그레뱅 투어 사진 공모전’을 오는 8월 21일까지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상작 1명에게는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5명의 참가자에게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레뱅 뮤지엄 공식 SNS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의 베아트리스 크리스토파리 제너럴 매니저는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관람객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유쾌한 웃음을 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플레이모빌 마니아는 물론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시진핑 주석 밀랍인형 사진=시진핑 주석 밀랍인형


한편, 그레뱅 뮤지엄은 1882년 파리에서 개관한 이래 130여년간 세계적인 수준과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이유 궁전, 에펠탑 등에 이은 파리의 관광 명소이자 유명인사의 실제 모습과 같은 밀랍인형을 제작, 전시해 대중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 그레뱅 뮤지엄(Seoul Grevin Museum)은 한국과 프랑스의 '한·불 상호 교류의 해'를 맞아 2015년 7월 개관했다. 프랑스 파리, 캐나다 몬트리올, 체코 프라하에 이어 세계 네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개관한 것이다.


현재 서울 그레뱅 뮤지엄에는 싸이, 지드래곤, 김수현, 이민호, 김연아 등 국내 최고 스타들뿐만 아니라 존 레논, 마릴린 먼로, 탐 크루즈 등 해외 스타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있고, 비디오 시뮬레이션, 몰핑, 농구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 공간이 어우러져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