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일정]강대국에 둘러싸인 대한민국...‘7월 본선 진출 가능하나’
상태바
[월드컵 일정]강대국에 둘러싸인 대한민국...‘7월 본선 진출 가능하나’
  • 안은영
  • 승인 2018.06.1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2018 러시아 월드컵 사이트 캡처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시작되는 가운데 대한민국 팀의 월드컵 일정에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은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조별리그를 마치고, 내달 16일까지 본선 경기가 치러진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신호를 알리면서 대한민국 팀의 월드컵 일정에 이목이 쏠린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 일정은 이달 29일까지 각 조별리그 경기가 치러진다. 아울러 본선 경기는 내달 16일 월드컵 최후 승자가 가려진다.

 

현재 대한민국 팀은 스웨덴, 멕시코, 독일 등이 포진된 F조에 속해있어 더욱 우려심이 나오고 있다. 이들을 상대한 후 본선 진출 티켓을 획득하면 우승 후보 브라질이 속한 E조와 경기를 치러야 한다.

 

대한민국팀의 경기 일정은 오는 18일 스웨덴과 첫 경기를 시작한 후 스웨덴, 멕시코를 상대로 본선 진출에 성공할 가능성에 여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약 대한민국팀이 조별리그 2위로 진출할 경우 내달 2일 E조 1위를 상대하며, 1위로 본선 진출을 한다면 같은 달 3일 E조 2위와 치열한 접전을 치러야 한다. 러시아 월드컵 E조는 브라질, 스위스, 코스타리카, 세르비아로 전해진다.

 

한편, 누리꾼들은 “kdg8**** 이번엔 배거슨 박지성이다”, “cgs5**** 2002년때 홈 이어서 잘했던게 아니다. 팀웍도 좋았고 지금 국대보다 평균 나이도 많았다. 지금은 배불러서 그런지 절실함이 안보인다.”, “wait**** 선배들이 너무 대단했어서 후배들에게 지금 기대치만 잔뜩 쌓임...”라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