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기초 스킨케어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셀퓨전씨, 기초 스킨케어 올리브영 입점
  • 조 휘광
  • 승인 2018.07.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엠에스랩의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의 기초 스킨케어라인이 7월 초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트리악’과 극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 ‘포스트알파’다. 


‘트리악’ 스킨케어는 17년간 병·의원에서 얻은 노하우로 탄생한 셀퓨전씨의 대표적인 트러블 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5대 밸런스 (PH/각질/수분/모공/피지)를 바로 잡아 피부 환경을 개선하고 트러블 재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트리악’ 입점 품목은 △pH 컨디션을 케어해주는 ‘pH 컨디션 토너’ △젤 타입 보습 연고 ‘모이스춰 젤 오인트’ △여드름 집중 케어 앰플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씻어주는 포어 딜리트 버블 팩 4종이다.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인으로 피부 기능 강화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며 증상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스트알파’ 입점 품목은 △급속 쿨링 진정 시트 마스크인 ‘퍼스트 쿨링 마스크’ △마이크로 진정 공법을 적용한 극민감 피부의 첫 진정 세럼 ‘퍼스트 큐어 세럼’ △홍조 케어에 효과적인 ‘카밍 다운 크림’ 3종이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되는 셀퓨전씨 기초 스킨케어 라인은 자사몰에서 품절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그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며 “피부과 전문의들이 인정한 정통 더마 코스메틱인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집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