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최대 80% 세일 "해외직구보다 싸다"
상태바
실큰코리아, 최대 80% 세일 "해외직구보다 싸다"
  • 한 윤철
  • 승인 2018.11.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할인 이벤트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큰 코리아는 이 기간에 맞춰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실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실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를 비롯해 △LED 레드라이트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만 60% 할인된 11만5600원(정가 28만9000원)에 구매 가능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 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진동클렌저 ‘퓨어’와 소모품까지 파격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월 26일 하루 동안에는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버먼데이 이벤트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는 50%, △‘글라이드익스프레스’는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는 주말 내내 고민하다 결국 구매하지 못해 월요일 아침부터 후회하고 있을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 줄 마지막 이벤트로 단 하루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