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1주년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1주년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2.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개점 1주년 `벌써 1년` 패키지에 제공되는 글래드 무릎담요. / 글래드호텔 제공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개관 1주년 특별 패키지 ‘벌써 일년’ 패키지를 새해 1월 한달동안 선보인다.


‘벌써 일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글랜드만의 모던한 감성이 담긴 글래드 무릎 담요, 뷔페 레스토랑 ‘뷔페 G’의 조식 뷔페를 1인당 1만5000원(정상가 2만5000원) 특가로 제공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글래드 쿠키, ‘커피 G’의 아메리카노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9만5000원, 주말 11만원(10% 세금 별도)이다.


작년 12월 31일 오픈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삼성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로 282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코엑스 등 복합쇼핑몰 인근에 위치해 비즈니스 고객과 주말 나들이 고객에게 최적의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G,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뷔페 G,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 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