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면세점에서도 온라인으로 사전주문?
상태바
공항면세점에서도 온라인으로 사전주문?
  • 한 윤철
  • 승인 2019.01.1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프리토마스쥴리, 출국 30일 전부터 2일 전까지 가능


▲ 김해공항 면세점 듀프리토마스쥴리가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 후 출국 시 면세점에서 결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 듀프리토마스쥴리 제공


김해국제공항 면세점 듀프리토마스쥴리(대표 허균)가 면세 쇼핑 편의를 위해 온라인 사전 주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듀프리토마스쥴리 온라인 면세쇼핑몰을 통해 원하는 물품을 예약하면 김해국제공항 출국장 면세점 듀프리토마스쥴리에서 결제 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사전주문 시스템이다. 온라인 사전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와 상품수령을 매장에서 빠르게 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전용으로 준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에서 구매할 때보다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쇼핑기간은 듀프리토마스쥴리 온라인 사전주문 홈페이지에서 출국 30일 전부터 출국 2일 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면세쇼핑구입자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출국 정보를 입력해 'Reserve&Collect' 사전주문 신청을 하면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내역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예약가능한 상품은 조니워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하리보, 엠엔엠 등 81개 브랜드 207개 제품이다. 듀프리토마스쥴리는 쇼핑 트렌드에 맞춰 계속해서 쇼핑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듀프리토마스쥴리 최현호 총괄이사는 ”온라인 사전주문 서비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편의와 할인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고객편의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의 프로모션과 우수한 면세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