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5개 종목 통합서, 4개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조리기능사 5개 종목 통합서, 4개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
  • 허남수
  • 승인 2020.07.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음식료품 분야 한식/양식/중식/일식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외에도 복어 조리기능사까지, 총 5개 종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읽기 쉽게 내용을 정리했으며 이론 중간에 제시된 ‘합격보장 꿀팁’으로 중요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다. 

또 핵심 키워드를 본문에 표시했고, 과목별 이론 학습 후 복습을 위해 종합적인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CBT 시험을 재현한 ‘실전동형 모의고사’는 2개의 답안 표기란으로 2회독이 가능하고, 자세한 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꼼꼼한 학습이 가능하다. ‘D-1 암기노트’는 빈출 이론을 압축해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통편 필수문제’는 자투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