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오줌냄새 없애주는 강아지 탈취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아지 오줌냄새 없애주는 강아지 탈취제'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면서 지린냄새, 오줌 및 배변냄새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견주분 견묘분들의 고민거리을 위해 강아지스토리에서 강아지탈취제 이벤트 진행중이다.

현재 키우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 피부에 직접분사해 반려동물 고유의 냄새를 잡아 줄 수 있는 강아지 고양이 탈취제 제품인 강아지스토리는 피모에 보습을 높혀주는 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 아르간, 동백, 올리브오일이 함유돼 피모를 부드럽게 해주며, 피톤치드가 함유된 편백수가 상쾌함을 더 해주고 사이클로덱스트린 편백수 성분들이 반려동물 몸에 배어있는 지린냄새를 제거시켜 준다.

강아지는 배변과 소변을 한 곳을 찾아 같은 장소에 다시 소변과 분뇨를 하는 습성이 있어 오랜 지린 오줌냄새 와 악취에 견주분들의 고민이 많았을 것이다. 이러한 악취 및 냄새의 근본 원인인 오줌냄새를 99% 근원적으로 제거해 주며, 기존 강아지와 고양이 혹은 주변탈취제처럼 냄새를 덮어 악취 및 냄새를 일시에 없애주는 것이 아니라 냄새 원인이 되는 세균 및 미생물을 공기 중에 사라지게 하는 방식으로 아이들 몸에 해롭지 않은 자연유래성분들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동물용의약외품'으로 품목 승인된 제품에 한해 강아지 고양이 피부에 직접분사가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계시는 공산품 및 주변탈취제는 강아지 고양이 몸에 직접분사 할 수 없기에 견주분 견묘분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강아지스토리는 동물용의약외품으로 품목 승인을 받아 반려동물 피부에 직접분사 할 수 있다. 시중의 생활환경 및 애견탈취제 제품보다 차별화된 자연유래성분들과 한방추출물, 악취의 근원인 암모니아 99% 탈취는 물론 유해성분인 파라벤7종,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CMIT, MIT 무검출 테스트를 마쳤기에 견주분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강아지스토리는 고급 스프레이 타입으로 미세하게 분사되며 강아지 고양이 장난감·침구류·의류·배변판·반려동물 주변 활동영역·강아지 집·신발장·옷장·자동차 실내냄새·싱크대·쓰레기통·담배냄새·산책·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사용 할 수 있어 생활에 편리함까지 더해주는 만능탈취제 로도 사용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반려동물들의 지린 오줌냄새와 악취로 고민하고 계신 견주분들은 강아지스토리 탈취제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