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의 이자벨마랑 아이웨어 론칭 [kdf iwear] 
상태바
이탈리아 감성의 이자벨마랑 아이웨어 론칭 [kdf iwear] 
  • 이수빈
  • 승인 2022.12.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일즈앤코, 이자벨마랑 아이웨어 론칭행사 진행, 12~13일, 북촌 노스탤지어 블루재에서

㈜웨일즈앤코가 이탈리아의 아이웨어 제조업체 사필로(Safilo)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아이웨어의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노스텔지어 블루재에서 이자벨마랑 론칭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인 이자벨마랑의 아이웨어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블랙 컬러, 보헤미안 무드를 극대화한 브라운 컬러, 이자벨마랑에서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로럴 컬러들을 적극 활용하며 한국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좌. 보스 아이웨어/                                                                    우. 베디베로 아이웨어

웨일즈앤코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컬렉션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이번 행사에서 이자벨마랑 외에도 사필로그룹산하의 보스 아이웨어 리뉴얼 론칭 소식을 전하며 아시아인들의 얼굴형과 피부색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된 스페셜 라인을 동시에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북촌 노스탤지어 블루재

사필로 그룹의 이탈리아 본사 임원진이 한국을 방문해 손님들에게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며 한국시장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행사장에는 베디베로 아이웨어를 포함한 2023년 신규 아이웨어 컬렉션 을 선보이며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웨일즈앤코, 베디베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