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어떠케어 앱, '스마트앱어워드 2022’ 의료부문 통합 대상
상태바
GC케어 어떠케어 앱, '스마트앱어워드 2022’ 의료부문 통합 대상
  • 박주범
  • 승인 2022.12.2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케어가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자사의 모바일 건강 습관 관리 어플리케이션 ‘어떠케어’가 의료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GC케어 플랫폼개발본부 UX팀 최소윤 씨(왼쪽)와 안소현 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C케어는 건강 앱 어떠케어가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의료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평가 시상식으로, 3800명의 인터넷 전문가 및 교수진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앱 서비스를 선정한다.

어떠케어는 ▲서비스 품질성 ▲콘텐츠 신뢰성 ▲마케팅 독창성 ▲UI 디자인 직관성 ▲비주얼디자인 완성도 ▲기술 적절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어떠케어는 이용자가 더 건강하고, 덜 아픈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일상 습관 및 내 몸 건강 기록을 통해 생활 패턴을 확인하고, 제안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C케어 김태현 플랫폼개발 본부장은 “향후 어떠케어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전국민의 건강한 일상을 책임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사진=GC케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