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감탄브라’ 올해 매출 파격 성장, 약 436% [kdf innerwear]
상태바
그리티 ‘감탄브라’ 올해 매출 파격 성장, 약 436% [kdf innerwear]
  • 이수빈
  • 승인 2022.12.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리미엄 브랜딩 전략, 고객 피드백 적용, SNS마케팅 강화 등 노력이 온라인 매출 상승 견인
- 또한 ‘감탄브라’ 공식몰 회원 수 21만 9천 명 돌파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문기업 그리티는 자사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의 공식몰이 올 3분기에는 약 90억 원의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꾸준한 매출 상승의 흐름으로 이번 4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36% 라는 놀라운 신장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감탄브라의 온라인 매출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주된 요인으로는 국내 이너웨어 업계 최초 더마테스트 인증 획득으로 피부 안전성과 신뢰도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라이크라X인견’ 라인을 비롯해 ‘모달스킨’, ‘프리미엄 크림브라’, ‘감탄 히트탑’ 등 우수한 기능성의 고급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딩’의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고객 소통 강화의 결과로 사용 후기 등 고객들의 피드백들을 제품 개발로 적용하고, 활발한 SNS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를 넓혀온 것도 매출 상승의 주요 요인이라 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감탄 히트탑’은 약 열흘만에 매출 1억 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 매서운 한파로 인해 12월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감탄 히트탑은 브라와 발열내의를 2 in 1으로 한 번에 착용할 수 있어 두꺼운 옷 착용이 많은 겨울철 보다 가벼운 따뜻함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원사 업체인 듀폰 사의 초경량 중공섬유 써모라이트®(THERMOLITE®) 원사를 적용해 겨울철 극한 상황에서도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속건성도 뛰어나 땀도 빠르게 건조해 쾌적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