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마마, 검은 토끼해 맞아 한정판 ‘래빗시리즈’ 출시 [KDF BAG]
상태바
플리츠마마, 검은 토끼해 맞아 한정판 ‘래빗시리즈’ 출시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3.01.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계묘년 한정 ‘래빗시리즈’ 컬렉션 출시… ‘복을 담아주는 가방’ 콘셉트, ‘복조리’ 디자인 모티브로 제작해 눈길 
리젠제주 원사 사용해 총 4개 라인 9종으로 선보여… 구매 고객 대상 신년 목표 트래커 보드, 감사카드,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플리츠마마(PLEATS MAMA)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 한정판 ‘래빗시리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지혜와 번영을 상징하는 토끼를 모티브로 2023년 행복한 새해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복을 담아주는 가방’이라는 콘셉트로 한국의 전통적인 ‘복조리’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래빗 미니버블백’, ‘래빗 나노파우치’, ‘래빗 버블파우치’, ‘투웨이쇼퍼백’ 등 총 4개 라인 9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행운을 품고 있는 검은 토끼와 네잎클로버를 함께 담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제주에서 수거한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원사 ‘리젠제주’가 사용됐다. 

메인 제품인 앙증맞은 복주머니 형태의 ‘래빗 미니버블백’과 나노백에서 미니 파우치 형태로 재탄생한 ‘래빗 나노파우치’는 탄탄한 니트 조직으로 수납력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더욱 새로워진 ‘래빗 버블파우치’는 토끼와 네잎클로버를 핸들부분에 담아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으며, 라벤더, 레드자몽, 블루, 프리지아, 라임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플리츠마마의 베스트셀러 ‘투웨이쇼퍼백’은 올해 인기 컬러를 반영해 톤온톤의 카페모카, 인디핑크 두 가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리츠마마는 ‘래빗시리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래빗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년 목표를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목표 트래커 보드’와 행복을 전하는 ‘감사카드’, 복을 가져다 주는 ‘네잎클로버 키링’을 증정한다.  

사진 플리츠마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