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운동복의 편안함 담은 男 기능성 데님 팬츠 출시
상태바
안다르, 운동복의 편안함 담은 男 기능성 데님 팬츠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1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가 청바지의 멋에 운동복의 기능성을 담은 신제품 ‘에어데님 맨즈 스탠다드 슬림핏 팬츠’를 출시했다.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기능성 데님 팬츠를 전격 출시,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가능한 애슬레저룩 아이템이다.

겉보기엔 정장바지지만 트레이닝복과 같이 편안한 안다르 맨즈 슬랙스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청바지의 멋에 운동복의 기능성을 담은 ‘에어데님’ 라인 런칭을 결정하게 됐다. 

애슬레저 룩의 편안함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이 운동복의 기능성과 일상복의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에 반응할 것으로 확신했기 때문이다. 

‘에어데님’ 라인으로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남성용 데님 ‘에어데님 맨즈 스탠다드 슬림핏 팬츠’다. 공개 직후 데님은 뻣뻣하고 땀이 잘 차는 소재라는 남성 고객들의 고충을 반영했다.

신제품 ‘에어데님 맨즈 스탠다드 슬림핏 팬츠’는 운동복에 버금가는 기능성을 겸비하면서 출근 및 데이트룩으로 충분히 활용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이다. 글로벌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의 최고급 스트레치 원사 라이크라®를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을 갖췄다. 오랜 시간 착용하면 무릎과 전체적인 핏이 늘어나는 기존 데님의 단점 없이 본래의 슬림한 핏을 항시 유지할 수 있다. 

기능성 원사 쿨맥스®에 안다르 R&D 조직인 ‘안다르 A.I 랩’의 기술력이 더해지면서 수분을 더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땀 찰 틈 없는 쾌적함도 느낄 수 있다.

데님특성상 어떤 상의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M부터 3XL까지 총 5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사진 안다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