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NH농협은행장,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지역경제 활성화 전사적 노력"
상태바
이석용 NH농협은행장,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지역경제 활성화 전사적 노력"
  • 박성재
  • 승인 2023.04.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이석용 은행장이 지난 5일 서울 농협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 상품인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가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다짐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용액의 0.1%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상품이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 중 기부지역 오프라인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하나로 마트, 농협주유소 등)을 이용하면 최대 1.7% 적립을 제공한다.

6일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오른쪽)과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이 서울 본사에서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행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오른쪽)과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이 서울 본사에서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행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으로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 10% 할인, 충남 예산시장 맛집 20% 할인, 지역별 유명 베이커리·카페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익상품 zgm.고향으로 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행사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사진 NH농협은행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