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디지털 통합 플랫폼 ‘헤지스 앱’ 론칭
상태바
LF 헤지스, 디지털 통합 플랫폼 ‘헤지스 앱’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4.2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헤지스 앱’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헤지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앱을 출시하고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올린다.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 멤버십,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헤지스닷컴 가입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입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헤지스는 모바일 앱을 소통을 위한 디지털 접점으로 삼아 고객 개개인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팬덤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앱의 핵심적인 특징은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와 각각의 온라인 라인을 총집합해 보여주는 ‘오피셜 사이트’로 토털 브랜드로서 헤지스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양질의 콘텐츠로 제공한다.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초점을 두는 획일화된 모바일 쇼핑몰을 뛰어넘어,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참여의 장을 마련해 브랜드 커뮤니티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다. 

하단 네비게이션 바의 대표적인 메뉴인 ‘입어봤어요’는 헤지스 브랜드 리뷰에 관한 모든 것이 담긴 콘텐츠다.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게재해 헤지스로 꾸민 고객의 다양한 패션 센스를 공유한다.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및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앱과는 달리, 구매확정 여부와 관계없이 리뷰 작성 및 적립금을 제공하도록 제작해 실시간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한 것도 차별점이다.

메인 페이지에는 ‘헤지스 매거진’ 콘텐츠도 마련했다. 헤지스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이벤트 등 브랜드의 최신 소식을 흥미 있는 잡지 형태로 구성한 메뉴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로 구성된 브랜드 활동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코너다. 

매거진에서는 글로벌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를 시즌별 플레이리스트로 기획해 청각적인 콘텐츠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에게 즐겁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헤지스닷컴의 서비스도 모바일 앱에 이식됐다. 선물용으로 제품 구매 시 브랜드 전용 선물 포장과 함께 받는 사람에게 배송 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 교환 신청과 동시에 새 상품 배송을 즉시 진행하는 ▲빠른교환 서비스,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제품을 헤지스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파악해 구매할 수 있는 ▲구해드림 서비스 등 헤지스닷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헤지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앱 설치만 해도 앱에서 헤지스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3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추천 링크로 지인이 헤지스닷컴(웹, 앱)에 가입할 경우 최대 4만 5천 마일리지와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