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하겠다"…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 발표 후 일부 팬들 비난에 사과
상태바
"제가 잘하겠다"…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 발표 후 일부 팬들 비난에 사과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7.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동운 SNS 라이브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결혼 발표 후 일부 팬들의 비난을 받자 사과했다.

손동운은 지난 6일 진행한 개인 SNS 라이브 방송에서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며 "빨리 여러분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보니 시간이 길어졌다. 시간을 길게 끌어서 여러분이 더 속상하고 혼란스러워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당장은 여러분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많다 보니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앞으로 더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사, 또 저희 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 먼저 미안하다는 얘기 드리고 싶다"고 했다.

또 "오래, 계속해서 여러분 만나뵐 수 있도록 제가 잘 하겠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글도 잘 읽고 생각도 많이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식사 잘 하시고 잠도 푹 주무시길 바란다"며 "다시 라이브든 SNS든 찾아뵙겠다. 무거운 분위기 만들어 죄송하고 다음번에 더 괜찮은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손동운은 지난달 27일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하이라이트 팬 일부는 손동운이 그룹 활동을 해야 할 시기에 결혼을 발표해 활동에 지장을 줬다며 비난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