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린앤게츠, 신제품 출시 기념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팝업 오픈 
상태바
멜린앤게츠, 신제품 출시 기념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8.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멜린앤게츠(MALIN+GOETZ)는 브랜드의 신제품 스트로베리 퍼퓸 오일과 스트로베리 캔들 2종을 전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서 공개한다고 이달 3일 밝혔다. 

글로벌 론칭 시점인 9월을 한달 가까이 앞두고 국내에 독점 공개한 것으로 이를 위한 팝업스토어도 이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스트로베리 부채를 증정하고, SNS 인증 시 샘플 및 테스터를 받을 수 있는 뽑기 게임 코인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프래그런스 라인 구매 시 20% 할인, 그 외 전 상품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트로베리 퍼퓸오일과 캔들은 기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오 드 퍼퓸의 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딸기향 하면 흔히 연상되는 달달한 프루티 향이 아닌 딸기 정원의 향을 멜린앤게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딸기의 달콤함에 자스민과 베르가못의 상쾌함, 핑크 페퍼의 쌉쌀함, 마지막으로 우디한 머스크향을 입혀 남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딸기 향을 만들어냈다. 

멜린앤게츠는 신제품 국내 최초 공개 외에도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공식 앰버서더를 선정해 보다 적극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멜린앤게츠는 지난달 배우 ‘이솜’을 브랜드의 공식 로컬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솜은 드라마와 스크린, 광고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출신의 배우다. 

사진 멜린앤게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