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시리즈' 글로벌 출시..."초대형 시청 경험 제공"
상태바
LG전자,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시리즈' 글로벌 출시..."초대형 시청 경험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3.08.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시리즈를 이달 북미에 이어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 대표 모델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은 97형 올레드 TV에 세계 최초 4K·120Hz 고화질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하는 솔루션을 탑재해 TV 주변 복잡한 연결선을 없앴다. 모델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가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 시리즈를 이달 북미에 이어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4K∙120Hz 무선 전송 솔루션을 적용한 세계 최대 97형을 비롯해 83형, 77형을 앞세워 초대형 프리미엄 TV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M(LG SIGNATURE OLED M, 모델명 97M3)은 무선 AV 전송 솔루션을 적용해 전원 외 모든 선을 없앴다. 제품은 97형(화면 대각선 약 245센티미터) 올레드 TV와 무선 전송 솔루션을 적용한 ‘제로 커넥트 박스’로 구성됐다. 

미국 매체 톰스가이드(Tom’s Guide)는 “공간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트와이스(Twice)는 “LG전자의 걸작인 올레드 TV에 적용된 무선 기술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시청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호평했다.

LG전자 백선필 상무는 “세계 최초의 무선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LCD TV ‘LG QNED’를 앞세워 전 세계 고객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초대형 시청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