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추석 맞아 한국영화 특가 상영 이벤트 실시
상태바
CGV, 추석 맞아 한국영화 특가 상영 이벤트 실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9.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가 영화 ‘1947 보스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한가위 명절 기간(09.27~10.02) 동안 기술특별관에서 상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47 보스톤'은 4DX, ScreenX, 4DXScreen, IMAX 등 CGV 전 기술특별관에서 상영한다. IMAX의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 마라토너들의 속도와 숨소리까지 느껴지는 4DX 효과, 정면과 좌우에 펼쳐진 ScreenX 화면 위에서 달리는 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작품은 1947년 광복 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 손기정, 서윤복의 도전과 여정을 담았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퇴마 의식과 역동적인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를 4DX로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이 영화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어떤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더 많은 관객들이 특별관에서 한국영화를 즐기고 경험해 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긴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 극장을 방문해 추억을 남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