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코어&블록코어룩에 자연스럽게 매치! MLB 청키라이너 선봬
상태바
발레코어&블록코어룩에 자연스럽게 매치! MLB 청키라이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0.0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레코어, 블록코어 등 올 상반기 패션 트렌드를 이끈 평범하지만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스타일이 FW 시즌에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F&F의 MLB(엠엘비)는 이런 놈코어 트렌드에도 잘 매치할 수 있는 청키라이너의 다양할 컬러 슈즈를 선보인다.

시원스럽게 뻗어 나가는 강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은 MLB 청키라이너는 어떤 룩과도 자연스럽게 소화 가능한 스트릿 패션 스니커즈다. 

청키라이너는 야구공과 MLB 로고를 모티브로 한 아웃솔 디자인, 재귀반사 소재 파이핑 라인 디테일로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우수한 탄성을 지닌 동시에 복원력과 땀 흡수력이 뛰어난 오픈셀 소재 인솔, 합성가죽 소재의 어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스웨이드 소재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베이직부터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모노그램, 아이코닉한 TPR 벨크로를 적용한 미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플리스까지 트렌디한 스타일로 구성됐다.골드, 다크네이비, 차콜그레이 등 다채로운 컬러웨이로 출시되어 취향이나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에는 캐주얼한 청키라이너로 발레코어룩을, 스포티한 분위기에는 힙한 무드의 청키라이너로 개성을 더해 블록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렇듯 스커트, 카고 팬츠, 트레이닝 팬츠 등 어느 스타일에나 제한 없이 매치 가능해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다. 

발레코어룩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새틴 리본을 활용해보자. 청키라이너 측면 로고와 같은 컬러의 리본을 매치하면 패미닌한 무드를 더욱 살려준다. 추운 날씨에는 리본 레이스와 레그 워머를 함께 코디해 따뜻함을 유지함은 물론 패션 센스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주는 청키라이너는 MLB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ML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