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빌리엔젤과 '캔에 담긴 케이크' 2종 선봬
상태바
GS25, 빌리엔젤과 '캔에 담긴 케이크' 2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0.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캔에 담긴 케이크 2종을 오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캔에 담긴 케이크는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 등 2종으로 330ml 용량의 투명한 음료 캔에 내용물이 담겨 케이크 속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알루미늄 뚜껑을 열어 스푼으로 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그동안 편의점에서 취급하기 어려웠던 상품인데 GS25가 케이크 전문점인 빌리엔젤과 함께 하루 최대 2만개까지 생산이 가능토록 제조 공정 최적화 작업을 오랜 기간 거쳐 업계 최초로 출시될 수 있었다.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에는 케이크 시트, 우유크림, 꿀, 크럼블 토핑 등이 잘 어우러졌고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에는 초코 케이크 시트에 다크초코 크림, 초콜릿 토핑 등이 들어갔다. 가격은 3900원이다.

GS25가 케이크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는 캔에 담긴 케이크를 선보이게 된 배경은 올 3분기 기준 2020년 동기 대비 냉장 디저트류의 매출이 3.2배 성장했기 때문이다.

캔에 담긴 케이크가 간편한 휴대성, 이동의 편리성 등이 또 다른 장점이라고 판단해 각종 생일파티, 기업 행사 등에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사전 예약을 통한 대량 주문이 가능하도록 제조사와 추가 협의 중이다.

GS25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디저트 수요에 한발 앞서 대응하며 차별화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했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