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스테이폴리오, '루틴을 만드는 여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브레빌-스테이폴리오, '루틴을 만드는 여행'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0.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코리아가 신제품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출시 기념으로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루틴을 만드는 여행’ 홈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브레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스테이폴리오 사이트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레빌과 함께 여행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라는 주제로 스테이폴리오가 엄선한 파인 스테이 공간에서 더 깔끔하고 간편하게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한 브레빌의 신제품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로 내린 수준 높은 커피 한 잔을 체험, 여행객들이 완벽한 여행의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브레빌의 새로운 커피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스테이는 ▲서울 은평 ‘생활서가’ ▲강원도 양양 ‘그로브동산’ ▲제주 구좌 ‘임진고택’ ▲제주 서귀포 ‘제주토끼’ 등 총 4곳으로 해당 숙소를 방문한 투숙객들은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로 내린 고품질 스페셜티 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브레빌 코리아와 스테이폴리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0월 20일부터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빌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여행지와 일상에서 즐기는 나만의 홈카페 루틴을 댓글로 남긴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협업 프로젝트 대상 스테이의 1박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정보는 브레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폴리오 공식 사이트에서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루틴을 만드는 여행’ 프로젝트 대상 스테이 4곳 숙박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테이폴리오 웹사이트 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브레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BES876)’는 지난 8월 말 출시된 신제품으로 집에서도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고성능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BES87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탑재된 임프레스™ 퍽 시스템(Impress™ Puck System)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홈바리스타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임프레스 퍽 시스템은 최적의 원두 분쇄량을 자동 계산해 주는 스마트 도징 기능, 레버를 내리는 간단한 동작으로 전문 바리스타처럼 프로페셔널한 탬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탬핑 어시스트 기능, 원두 도징과 탬핑 과정에서 적정 원두량을 측정하는 정밀 측정 기능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보조 도구 없이도 훨씬 더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준 높은 커피를 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브레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