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그니처 다운 재킷 업그레이드 '스테롤 다운 시리즈' 공개
상태바
아이더, 시그니처 다운 재킷 업그레이드 '스테롤 다운 시리즈'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0.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는 벤치 다운의 대명사이자 브랜드의 시그니처 다운 재킷인 ‘스테롤(STELOL) 다운 시리즈’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2017년 첫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올겨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기장, 색상 등을 세분화하여 더욱 다채로워진 제품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스테롤 다운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스테롤 S 다운’은 긴 기장의 롱다운 재킷이다. 고기능성 윈드스토퍼 라이닝 소재가 사용되어 뛰어난 방풍 효과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온성을 제공한다. 이중 넥 스타일이 적용돼 외부에서 유입되는 찬바람을 보다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충전재는 윤리적 가치를 담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구스 충전재가 사용되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따뜻함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등판 로고 플레이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아이스 그레이, 헤더 그레이, 인디안 핑크, 블랙 4가지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테롤 S 다운보다 긴 기장의 벤치 다운인 스테롤 L 다운도 만나볼 수 있다. 컬러는 아이스 그레이, 블랙 2가지이다. 

스테롤 P 다운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하프 기장 숏다운 자켓이다. 봉제선 없이 원단을 직접 본딩하여 충전재를 삽입한 심리스 공법이 적용되어 보온력이 탁월하다. 

충전재가 빠져나오는 삼출 현상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고기능성 윈드스토퍼 안감과 2Layer 겉감이 사용되어 발수, 투습,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때문에 눈, 비에 노출시에도 쉽게 젖지 않아 쾌적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 다크 그린, 오렌지 러스트, 블랙 4가지다.

여성용 숏다운 자켓 스테롤 Q 다운과 고기능성 스테롤 맥스 롱 다운, 미들 기장의 스테롤 M 다운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