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 현대百 압구정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 현대百 압구정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리뉴얼한 매장은 프리미엄 커피 취향을 가진 고객들이 유라의 전자동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하고 유라 커피 머신으로 추출한 스페셜티 커피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매장 방문 고객은 유라 커피 머신으로 추출한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 할 수 있다. 전문 셀러로부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커피 머신을 추천받는 것도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세계 최초 콜드브루와 핫브루가 모두 가능한 2-in-1 커피 머신 ‘Z10’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유려한 디자인과 품질을 다각도로 인정받은 알파고 바리스타 커피 머신 ‘NEW S8’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홈카페를 완성하는 심미적인 커피 머신 ‘ENA8’ 등 가정용 커피 머신부터 상업용 커피 머신까지 유라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수 필터와 세척 알약 등 유라 전용 유지 관리 제품과 따뜻한 커피 풍미를 위한 컵 워머, 쿨 컨트롤 등 유라 커피 머신 전용 액세서리도 만날 수 있다. 

유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까소디자인(CASO Design)’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2024년 출시 예정인 드라이에이징 머신과 와인셀러가 결합된 양문형 제품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에서 최초 공개한다.

유라는 이달 중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도 새단장해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유라(JUR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