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겨울 아우터 한 자리에 모아 기획전 진행
상태바
웰메이드, 겨울 아우터 한 자리에 모아 기획전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겨울 아우터 관련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 ‘웰메이드 in PARIS’를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2024 파리 패션위크에서 여성복 ‘데일리스트’를 비롯, 남성 타운캐주얼 ‘인디안’, 남성 정장 ‘브루노바피’의 겨울 아우터 제품들을 현지 패션피플들과 함께 스트릿 패션으로 선보였다.

데일리스트

데일리스트는 화사한 색상의 아우터로 생기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스탠카라 핸드메이드 코트’는 하프 기장의 가벼운 코트로,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과 세련된 벨트 디테일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너로 화이트 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다. 핑크 색상의 ‘롱 구스다운’ 제품은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단독으로 착용해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인디안

인디안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감성의 겨울 아이템을 제안했다. 대표 제품인 ‘폭스퍼후드 롱다운 점퍼’는 광고 캠페인에서 남궁민이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탈착 가능한 폭스퍼와 후드 바람막이가 있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브루노바피

브루노바피의 ‘클래식 그레이 울캐시미어 정장자켓’과 ‘뉴베이직 캐시혼방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화이트 셔츠, 블랙 팬츠와 함께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웰메이드는 온라인 ‘세정몰’에서 파리의 패션피플들이 착용한 겨울 아우터들을 포함한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 신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정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 웰메이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