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스키&눈썰매 완전 정복’ 기획전... 이용권·리프트권 단독판매
상태바
티몬, ‘스키&눈썰매 완전 정복’ 기획전... 이용권·리프트권 단독판매
  • 박성재
  • 승인 2023.11.2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스키장 통합 이용권 등 다양한 겨울 레포츠 상품을 특가에 준비하며 겨울레저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3월 초까지 ‘스키&눈썰매 완전 정복’ 기획전을 열고 전국 스키장 시즌권부터 리프트권, 장비 렌털, 객실 상품까지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가 있다. 2만원 즉시 할인 적용 시, 최종 혜택가는 48만원이다. 시즌패스 하나로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강촌, 에덴밸리리조트 등 5곳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19세 이하 자녀 동반 혜택도 제공한다. 

스키장별 리프트권도 단독 판매한다. 23/24 시즌 내내 티몬 단독으로 선보이는 ‘모나 용평리조트’가 있다. 즉시 할인 적용 시 대인 1인 기준 리프트, 리프트&렌털 이용권 등을 최대 4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휘닉스 스노우파크’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리프트 이용권 스마트패스, 데일리 올인클루시브 상품 등을 선착순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앞으로도 X5 시즌패스와 같이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라인업과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나아가 레저 시장의 주도권을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X5 시즌패스
X5 시즌패스

사진 티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티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