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코트형 야상형 등 롱기장 윈터 재킷 3종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코트형 야상형 등 롱기장 윈터 재킷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08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한겨울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롱기장 윈터 재킷 3종을 선보였다.

롱기장 윈터 자켓 3종은 무릎까지 넉넉히 덮는 기장은 물론,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코트형부터 야상형, 기본형으로 구성한만큼 칼바람 부는 겨울에도 따뜻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는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형 프리미엄 구스 다운 재킷이다. 솜털과 깃털의 비율은 8:2로 우수한 보온성을 지녔다. 깔끔한 외관과 후드의 풍성한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벨트와 함께 허리 스트링으로 일상용은 물론 출근용, 외출용으로도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 단일색상이 출시된다.

좀 더 캐주얼하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기장 패딩 야상 재킷'도 있다. 패딩 충전재에 야상 자켓 특유의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롱기장 아우터로, 소매 안쪽과 목 부분에 포근한 플리스 안감을 더해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곡선을 살린 핏도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 구성이다.

기본에 충실한 ‘후디드 벤치 다운’은 2레이어 폴리 소재를 적용한 덕 다운 재킷이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겨울 눈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지퍼 포켓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 부위에 프로-스펙스 로고가 깔끔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블랙 원 컬러로 출시했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