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가볍고 귀여운 ‘퍼피’ 퀼팅백 컬렉션 선봬
상태바
헤지스, 가볍고 귀여운 ‘퍼피’ 퀼팅백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2.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HAZZYS)는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캠페인 ‘해피 헤지스(HAPPY HAZZYS)’의 일환으로 기획 됐다. 

스타일 포인트로 사용된 강아지 캐릭터가 돋보여 퍼피로 네이밍했다. 퍼피 컬렉션은 워싱(Washing) 가공 처리로 광택을 줄인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 안에 얇은 충전재를 넣어 푹신한 볼륨감을 구현한 ‘퀼팅백’ 디자인의 가방이 대표적이다. △숄더백 △드로우백팩 △에코백 △퍼피참 △목걸이 등으로 구성 됐다. 

퀼팅백의 대표적인 특징인 가벼워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베이지, 실버, 블랙 등 무난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패딩을 많이 입는 겨울철뿐만 아니라 시즌에 상관없이 어떤 착장의 코디와 매치해도 부담 없는 데일리 캐주얼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숄더백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몰, 라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실용적으로 끈을 줄였을 때는 러플(Ruffle, 물결 모양의 주름)이 드러나 화려하면서 여성스럽고, 펼쳤을 때는 모던한 감성이 있어 유니섹스에 적합한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미디움, 라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한 드로우백팩은 상단의 지퍼 포켓 부분에 플랩(Flap, 덮개) 부분을 넣고 뺄 수 있어 상황에 맞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플랩을 포켓 안으로 집어넣으면 트렌디한 ‘드로스트링 백(Drawstring bag, 입구가 끈으로 당기는 식으로 된 가방)’ 형태의 백팩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아지 캐릭터가 그려져 특징인 실용적인 에코백과 ‘HAPPY’라는 문구를 넣어 행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퍼피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헤지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에서 퍼피 컬렉션을 최대 14% 할인하고 추가 7% 쿠폰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퍼피 컬렉션으로 연출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는 24일까지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상 퍼피백과 퍼피참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헤지스 퍼피 컬렉션 신상 가방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 LF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