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위출을 위한 로맨틱 슈즈 모음!
상태바
레이첼콕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위출을 위한 로맨틱 슈즈 모음!
  • 이수빈
  • 승인 2023.12.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연말룩에 포인트가 될 슈즈를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다양한 홀리데이 무드 슈즈로 선물 같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터틀넥과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걸리시한 룩에는 레드 플랫슈즈 ‘끌로에 (Chloe)’를 신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벨벳, 새틴 두 가지 소재로 출시, 미니멀한 리본 디테일이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주어 연말룩 포인트로 제격이다. 

레드 니트와 핀턱 스커트 코디에는 레이첼콕스만의 하트 장식 디테일이 더해진 ‘해티 (Hattie)’ 로퍼로 위트를 더하는가 하면, 클래식한 투피스에는 V형태의 발등 쉐입과 슬림한 토우가 시크한 스웨이드 미들힐 ‘로미 (Romee)’로 세련미를 배가 시켰다. 

다양한 길이감의 부츠는 매년 연말 시즌 주목받는 에센셜 아이템이다. 과하지 않게 무드 있는 코디를 연출하고 싶다면 미디 부츠나 스웨이드 부츠를 활용해 보자. 오버핏 자켓에 함께 매치한 ‘하나이 (Hanay)’는 청키한 쉐입과 실버 버클이 매니시한 느낌을 주며, 여유로운 핏과 안정적인 우드 텍스처 웨스턴 굽의 ‘브리엘 (Brielle)’은 웨어러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연말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주디스 (Judith)’ 어그 부츠를 추천한다. 커프스를 접거나 펴서 2-Way로 즐길 수 있으며 노르딕 감성의 니트와 코디하면 겨울 감성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연말룩에 특별한 센스를 더해 줄 레이첼콕스의 홀리데이 슈즈는 자사몰 및 가로수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29cm, 신세계몰, W컨셉 등 공식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레이첼콕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